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한국의 노리숲과 중국의 팀 배틀 스포츠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신작 '피버 바스켓'의 캐릭터 일러스트 10종을 5일 공개했다. 

'피버 바스켓'은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인 ‘사키루’가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한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 게임이다. 이 게임은 길거리 반코트에서 벌어지는 3대3 농구 게임을 모바일에서 유저간 ▲1대1, ▲3대3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캐릭터 중심의 대전 게임인 만큼 각 캐릭터별 스토리와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 스킨은 <피버 바스켓>의 강점이자 차별화 포인트로 손꼽힌다. 

이번에 공개된 10종의 일러스트는 독특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피버 바스켓' 캐릭터 ▲닐, ▲마리, ▲브리트니, ▲스티븐양, ▲에릭, ▲엘라, ▲제이슨, ▲지수, ▲진, ▲찰스 (가나다순) 의 외형 이미지를 살펴 볼 수 있다. 해당 캐릭터는 게임 정식 런칭 버전에서 기본 및 다양한 스킨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세계적인 캐릭터 디자이너 겸 일러스트레이터 ‘사키루’는 독특하고 자유분방한 작품 세계로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 비헨스(Behance)에서 7.4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워너브라더스, 어도비, 페이스북, 조니워커 등 세계적인 클라이언트들과 작업 하며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2007년 대한민국 영상대상에서 뮤직비디오 우수상 수상, 두바이 링스 국제 광고 페스티벌에서 프린트 • 포스터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저서로는 픽셀 아트 디자인, 사키루의 캐릭터 & 도트, 사키루가 비트는 세상 깨는 사키루 등이 있다. 게임 업계는 '피버 바스켓'을 통해 입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