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RC 밴디토 레이스 7종과 아레나 워 생성기 등 신규 콘텐츠가 대폭 추가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RC 배니토 레이스가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전역으로 확장되며, 다양한 장소에 ▲ RC - 패키지 대혼란 ▲ RC - 아레나 투어 ▲ RC - 부두에서 용감하게 ▲RC - 워터 프레셔 ▲RC - 인간이 미안해 ▲ RC - 복무 기간 ▲ RC - 좌우 반전 등 총 7종의 레이스가 추가된다.

이를 기념해 3월 6일까지 RC 밴디토 레이스를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아레나 워 생성기가 추가되면서 퓨처 쇼크, 아포칼립스, 나이트메어에 추가 기물을 설치하거나 조명을 더하는 등 플레이어가 원하는 스타일로 아레나 라이드 데스매치와 아레나 레이스를 생성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레이스 생성기에 고정 기물을 최대 25개까지 제거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플레이어들 간의 박진감 넘치는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연락책 임무, 락스타 생성 스턴트 레이스, 스피드 호송대 리믹스 보상과 경호원과 직원 월급을 두 배로 받을 수 있어 사업을 확장하기에 용이하다.

오는 10일까지 자유 모드 비즈니스 배틀을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에게 개성 넘치는 라디오 티와 이동 수단 제조사 티, 5만 GTA 달러까지 제공한다.

각종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레나워의 컨텐더 이동수단과 관련 장비를 비롯해 부동산을 30% 할인하며, 이동 수단을 구매하거나 개조할 때에도 최대 3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GTA 온라인’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월 1일부터 아레나 워를 위해 특별 제작된 ‘GTA 온라인: 아레나 워 공식 사운드트랙’을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