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보스 미션, 파우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보스 미션은 거대한 보스 몬스터 ‘해츨링’이 등장하는 콘텐츠로 미션 완료 시 초월장치 부품, 레어메탈, 프로텍터 등 총기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재료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 미션은 하루에 한번 플레이가 가능하다.

‘도둑 고양이’, ‘경찰 불독’ 등 파우치 2종도 새롭게 공개했다. 도둑 고양이는 활력과 최대생명력 증가 능력치를, 경찰 불독은 운용능력과 사격피해 증가 능력치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였던 ‘아포칼립스’ 총기를 기존 20강에서 30강까지 강화할 수 있도록 확장하고, 봄맞이 이벤트 퀘스트 10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포칼립스, 보이드, 레기온 등 각 총기의 초월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슈트 아바타’를 선물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