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에 신규 이벤트 던전을 포함,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31일 ‘뮤 레전드’의 정기 점검 시간을 갖고 신규 이벤트 던전 ‘타락한 해방자의 은신처’를 추가하는 동시에, ‘레전드 오브 빙고 이벤트’, ‘설 맞이 대잔치 이벤트’ 등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타락한 해방자의 은신처’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회원들은 오르도르에 위치한 포탈을 통해 해당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던전 내부의 오브젝트 4개를 작동하면 보스 몬스터가 소환된다.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부서진 초크’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수집한 아이템을 오르도르의 ‘루파 NPC’에게 가져가면 ‘지안 마나스의 영혼 조각’과 ‘영혼의 파편’, ‘붉은 각인서’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부서진 초크 아이템은 웹젠 가맹 PC방에서 게임 접속 시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르도르 ‘빙고 이벤트 NPC’에게 가서 부서진 초크 또는 재료 아이템을 소모해 해당 칸의 아이템을 얻는 ‘빙고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빙고를 완성할 때마다 빙고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빙고 포인트로는 ‘마나 소모 감소’ 능력치를 제공해 주는 ‘빙고: 블루 초월석’, 전설 등급의 기술 문장을 획득할 수 있는 ‘마법 공학의 총체’ 등 고급 게임 아이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금지구역 6-1’, ‘고대 칸투르 방주’ 등 지정된 던전 클리어 시 ‘산적 꼬치’, ‘떡국’ 등 유용한 버프 아이템을 주는 ‘설 맞이 대잔치’ 이벤트와, 캐릭터 레벨 및 1, 2차 환생 목표를 달성하면 ‘귀속 레드젠’, ‘영혼 경험치 물약’을 제공하는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으로 가득한 이벤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웹젠의 PC MMORPG ‘뮤 레전드’의 ‘타락한 해방자의 은신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