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Creative Assembly™의 역사 전략 게임 Total War™ 시리즈의 신작이자 고대 중국을 소재로 한 토탈워: 삼국(Total War: Three Kingdoms) 한국어판의 예약판매를 2019년 2월 1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토탈워: 삼국은 텍스트를 한국어 지원할 뿐만 아니라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 음성까지 지원한다.

서기 190년 중국은 혼란에 빠져 있다. 한 왕조는 독재자 동탁의 꼭두각시가 된 어린 황제와 함께 무너져 간다. 잔혹하고 업악을 일삼는 권력 앞에 제국은 한없이 무정부 상태가 되어 간다. 재앙의 도래 앞에 의형제를 맹세한 세 영웅의 등장으로 희망이 싹트고, 명가의 전사들이 동탁의 무자비한 폭정에 맞서기 위해 연합을 결성한다. 중국의 미래는 그들의 손에 달렸으나, 사사로운 야망이 이미 연합을 위협하고 있다.

삼국 시대의 아름다움에 영감을 받는 토탈워: 삼국은 하나의 목표 아래 중국을 통일하기 위해 투쟁하는 매혹적인 시대의 영웅들의 모습에 혼을 불어 넣었다.

토탈워: 삼국의 패키지 버전과 디지털 버전은 온라인 게임몰과 디지털 코드 전문샵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 버전 역시 예약 구매 및 발매일 이후 1주일 이내 구매 시 황건적의 난 군주팩 DLC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