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신규 날아다니는 탈것인 ‘복돼지 호그러스’를 선보인다. 돼지의 모습을 하고 있는 신규 탈 것 ‘복돼지 호그러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 모두에게 2019년 한 해에도 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염원을 담고 있다. 

‘복돼지 호그러스’는 31일부터 오는 3월 1일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80일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선물로 증정된다.

당일을 기준으로 최근 30일 내에 180일 이용권을 구매한 플레이어들 역시 ‘복돼지 호그러스’를 받을 수 있다. ‘복돼지 호그러스’는 3월1일 이후에는 더 이상 받을 수 없게 되지만, 2020년에 Battle.net 샵에 추가, 판매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80일 이용권은 Battle.net 샵에서 현재 8만8천원에 판매 중이다. ‘복돼지 호그러스’에 대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복수의 파도 2부가 지난 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공식 적용됐다.

복수의 파도 2부는 신규 공격대인 다자알로 전투, 새로운 신화 쐐기돌 던전과 PvP 시즌, 아제라이트 방어구 업데이트 등을 담고 있다. 특히 공격대의 경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양 진영의 대립을 서로 다른 시점으로 보여주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복수의 파도 2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