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1-3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097주소복사

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설날 맞이 업데이트 진행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인 ‘프리스타일2’에서 설날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구미호 요괴 집단 콘셉트의 새로운 변신 캐릭터가 등장한다. 카케카류 2탄인 새 여성 캐릭터 ‘키츠네’는 190cm까지 신장을 조절할 수 있으며, 경기 중 최대 3번 변신이 가능하다. 변신할 때마다 설정 능력치가 크게 향상될 뿐만 아니라 각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고유 효과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포지션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복귀 이용자를 위한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휴면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능력치 및 카드, 의상을 완전히 갖춘 풀 프리미엄 캐릭터를 30일간 무료로 제공하여 이용자의 빠른 정착을 도우며, 재료 아이템을 활용하여 제작 가능한 ‘불고릴라’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까지 ‘접속 추첨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시간당 5명을 추첨하여 ‘셔플카드’ 77장을 지급하며, ‘럭키 찬스 이벤트’에 27일까지 참여하면 ‘셔플카드’를 뽑을 때 보다 좋은 능력치의 하부 옵션을 갖춘 카드를 획득할 확률이 더 높아진다. 

그 외 이용자의 성장을 지원하는 ‘폭풍 성장 이벤트’가 27일까지 진행되어 50레벨 미만 이용자가 5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스킬슬롯’, ‘셔플카드’ 등을 보상하며, 50레벨 이상 이용자의 경우 5승수 시 ‘전설 위시카드’, ‘포일변경권’ 등을 선물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