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와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퍼즐앤드래곤’과 ‘Fate/stay night [HF](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과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2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Fate/stay night [HF](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은 ‘페이트’ 시리즈의 극장판으로,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에미야 시로’, ‘서번트 세이버’, ‘토오사카 린’, ‘서번트 아처’, ‘서번트 라이더’, ‘마토 신지’ 등 콜라보 캐릭터들이 ‘마법석6개! Fate/stay night [HF] 에그에서 등장한다.

또한 ‘에미야 시로’, ‘서번트 세이버’ 등 일부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는 ‘강화된 목검’, ‘서번트 세이버 얼터’, ‘세이버 얼터의 바이저’등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콜라보 던전이 등장하며, 해당 던전의 모든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첫 클리어 보상으로 ‘후지무라 타이가’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스킬 레벨업이 가능한 던전에서는 등장하는 캐릭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캐릭터를 팀에 편성하고 던전을 클리어하면, 100%확률로 스킬 레벨 UP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용자들은 몬스터 교환소에서 특정한 교환용 몬스터 재료로 콜라보 한정 캐릭터인 ‘마토 사쿠라’와 ‘서번트 어새신’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몬스터 구입에서는 ‘코토미네 키레이’를 몬스터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다.

‘Fate/stay night [HF](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과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