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명품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존협객전M’의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규모 서바이벌 전쟁인 ‘원강 보물 쟁탈전’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장비의 최고 등급인 ‘암금’ 및 장비 능력치를 ‘암금’ 단계로 상향시키는 ‘도금로’ 추가, 캐릭터 속성 강화를 위한 ‘팔괘 인장’ 시스템을 오픈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 맞이에 나선다.

우선 ‘원강 보물 쟁탈전’은 총 3층으로 구성된 특수 맵에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상대팀과 치열한 접전을 펼치는 전투 콘텐츠다. 3인 파티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진행시킬 수 있고, 개인이 진행할 경우엔 자동 3인 파티 매칭 시스템을 지원한다. 상대팀 유저를 처치하거나 몬스터가 드랍 하는 열쇠를 빼앗아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상위 층에 도달해야 고급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신규 장비 최고 등급인 ‘암금’을 추가하고, 6단계 이상 금색 주무기, 보조무기를 ‘암금’ 등급으로 강화시킬 수 있는 ‘도금로’를 추가해 눈길을 끈다. ‘암금’ 등급의 무기는 ‘도금로’를 통해서만 비승을 할 수 있으며, 비승에 성공할 경우 장비 능력치가 향상된다.

이와 함께 장비 부위에 팔괘 부적을 장착하여 캐릭터 속성을 상승시켜 주는 ‘팔괘인장’ 시스템을 선보였다. ‘팔괘인장’은 현재 6개 부위 제작이 가능하며, 세트를 장착할수록 세트 효과가 추가로 적용되며 각 직업별로 서로 다른 효과가 나타난다.

룽투코리아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20일까지 복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복귀 유저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1월 30일까지는 ▲천공석 재료 아이템 ▲영웅 던전 이용권 ▲펫 외형 변신권 등을 증정하는 ‘특별 7일 출석 이벤트’와, ▲영석 아이템 ▲고급 방어구 강화 재료 등을 증정하는 ‘성화전장 대난투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