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는 오는 20일과 22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로 진행되는 '올레 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7(이하 올레 tv ASL 시즌7)' 24강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강 2주차 경기에는 도재욱, 윤찬희, 박성균, 이재호 등 탄탄한 실력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출전한다.

20일 24강 C조 경기에는 도재욱(P), 서문지훈(Z), 윤찬희(T), 이예훈(Z)이 출전한다. 일명 '괴수'로 불리는 도재욱의 상대는 날카로운 전략을 선보이는 서문지훈으로 경기 초반부터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지는 윤찬희와 이예훈 간의 경기에서는 두 선수의 장점인 '운영'을 중심으로 한 플레이를 통해 치열한 수 싸움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지는 22일 C조 경기에는 박성균(T), 김현우(Z), 이재호(T), 김경모(Z)가 출전한다. 맵 '블록체인'에서 펼쳐지는 테란 대 저그의 경기에서 선수들은 과연 어떤 필승 전략을 준비해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ASL 시즌7는 쾌적한 관람 환경 제공을 위해 유료 좌석제로 진행된다. 24강 2주 차 경기 예매는 1월 16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현장 티켓 판매는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잔여석이 남은 경우에 한해 판매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S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장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ASL 시즌7는 현장 관람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ASL 손난로 보조배터리와 ASL 선수 유니폼, ASL 마우스패드 등을 선물할 예정이며, SNS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게임 & e스포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