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PlayStation®4 『용과 같이4 전설을 잇는 자』 한국어판을 1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용과 같이』는 가상의 거대 환락가를 무대로 사랑, 인정, 배신 등 다양한 인간의 드라마를 그려 지금까지 게임이 결코 도달할 수 없었던 리얼한 현대 일본을 표현한 성인 엔터테인먼트 대작으로 누계 출하량 1,000만장을 넘은 인기 시리즈이다.

PlayStation®3용으로 발매된 『용과 같이』의 인기작을 PS4™용 한국어판으로 체험하고자 하는 유저의 목소리에 부응하고자 『용과 같이3』에 이어 『용과 같이4 전설을 잇는 자』의 발매도 결정된 바 있다. PS4™용은 PS3™용에 비해 해상도가 720p에서 1080p로, 프레임은 30fps에서 60fps로 향상되어 고화질의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동봉 특전으로 『용과 같이4 전설을 잇는 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제품 코드를 증정한다.

시리즈 최초로 시도되는 4인의 주인공의 시점에서 이야기가 진행되는 『용과 같이4 전설을 잇는 자』. 강한 신념을 가진 “4인”의 남자들이 모일 때 카무로쵸에 새로운 전설이 태어난다! 뜨거운 남자들의 기적의 이야기를 PS4™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