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 11탄 카드팩 ‘ALTERSPHERE / 차원왜곡’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 11탄 카드팩 ‘ALTERSPHERE / 차원왜곡’에서는 총 97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되며, 신규 카드와 별개로 2장의 리더스킨이 포함된 특별 일러스트 카드 ‘신의 방패 브로디아’, ‘인형 소녀 오르키스’가 포함된다.

특히 출시 전 공식 카페를 통해 1분 45초 가량의 홍보영상이 공개되자 유저들은 카드 조합에 따라 전략 활용성이 높을 것이라고 분석하는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이즈니아’에 도착한 에리카가 두려움의 대상인 암살자 집단 ‘암월’의 길드장인 리오드를 만나 자신의 과거를 떠올리는 ‘길드 전쟁 편 에리카’의 메인 스토리가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제 11탄 신규 카드팩 ‘ALTERSPHERE / 차원왜곡’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월 4일까지 ‘로테이션’과 ‘언리미티드’ 랭킹전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승리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테이션’과 ‘언리미티드’에서는 일정 확률로 보물 상자가 출현하며, 보물 상자가 등장한 대전에서 승리 시 ▲루피 ▲카드팩 티켓 ▲최신 5종류의 카드팩에 추가된 골드 레어 이상의 카드 ▲차원을 총괄하는자 엠블럼과 카드 뒷면 등을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월 11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신규 ‘차원왜곡’ 카드팩 티켓을 최대 8장 제공하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섀도우버스’의 제 11탄 카드팩 ‘ALTERSPHERE / 차원왜곡’과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