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0일,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신작 ‘외모지상주의’에 ‘바스코’ 시즌 던전을 오픈했다.

시즌 던전은 스토리 모드와는 별개로, 특정 캐릭터와 관련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즐기는 동시에 풍성한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인기 콘텐츠다. 지난 달 출시 후 약 한달 간 ‘외모지상주의’의 주요 캐릭터 중 하나인 ‘이진성’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이번 시즌 던전의 주인공 ‘바스코’는 거친 외모와 달리 순수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로, 특히 독특한 말투를 통해 원작 웹툰과 게임에서 모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용자들은 ‘바스코’의 어린 시절이 소개되는 이번 시즌 던전의 3개 난이도, 총 21개 스테이지를 차례로 완료하면서, ‘5성 바스코’, ‘바스코 초월 조각’, ‘바위 초월석’, ‘바스코 신규 코스튬(어린 이은태) 조각’, ‘티어 크리스탈’ 등 ‘바스코’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한편 20일 업데이트를 통해, 요일 던전, BJ 호위, 애기 엄마 등 다양한 방식의 즐길 거리가 마련된 ‘파프리카TV’에 새로운 난이도 ‘지옥’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의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작가 박태준)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한 게임으로, 원작의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