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내년 상반기 정식 런칭 예정인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피버 바스켓’의 대표 이미지를 언론을 통해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피버 바스켓’은 팀배틀 스포츠(대표이사 류우징빈)와 한국 개발사 노리숲의 베테랑 개발진들이 협력하여 공동 개발한 스포츠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대표 이미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아트 디렉터이자 ‘피버 바스켓’의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중인 ‘사키루(본명 최상현)’이 직접 작업한 것으로 트렌디 하면서도 역동적인 힙합 스타일의 농구 게임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특히, 캐릭터들이 농구 코트 위에서 리바운드를 위해 긴장감이 도는 장면을 연출하고 있어 박진감 넘치는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피버 바스켓’은 힙합 스타일의 길거리 농구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트렌디 한 캐주얼 게임으로, ▲센터 ▲파워 포워드 ▲스몰 포워드 ▲슈팅 가드 ▲포인트 가드 등 다양한 농구 포지션으로 분해 유저간 실시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다양한 캐릭터 마다 개성 있는 스토리와 고유의 피버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성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내년 상반기 중 ‘피버 바스켓’을 정식 런칭 할 계획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