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의 겨울 업데이트 ‘신대륙 크리티아스’를 앞두고 2019년 1월 14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엑설런트 등급 ‘토드의 연마석 2개’를 제공하고, 추가로 마련된 ‘SNS 공유’, ‘댓글’ 이벤트에서 ‘넥슨캐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70레벨까지 1레벨을 올릴 때마다 2레벨을 함께 높여주는 ‘윈터 버닝’과 ‘스펙업 지원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레전더리 등급 13강 장비 풀세트’를 선택할 수 있는 상자와 ‘파괴의 젬스톤 9단계’ 등이 담긴 ‘스펙업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겨울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한정 퀘스트 및 미션을 달성하면 ‘60레벨 액세서리 옵션 수치 변경권 선택 상자’, ‘크리스마스 테마 아이템’을 지급하는 ‘해피 메리 크리스마스’를 실시한다.

1월 17일까지 ‘파풀라투스’ 이벤트 던전에서는 하루 2회 ‘스페셜 스킨 크리스탈’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파풀라투스 패러독스 상자’를 얻을 수 있고, ‘카오스’ 레이드 던전에서는 ‘대미지 증가 버프’ 혜택이 적용된다.

‘메이플스토리2’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