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형제 타이틀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2018 눈꽃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눈꽃 축제’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매년 12월 실시되는 연례 행사로, 올해는 오는 12월 19일까지 레벨 50이상인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유저들은 게임 내 알데바란의 ‘눈꽃축제 관리자’ NPC를 통해 선행 퀘스트를 완료하면, ‘눈꽃 축제 선물’과 ‘눈사람의 힘’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트윙클’ NPC를 찾아 행운의 낱말 카드를 발견하거나 ‘코티’, ‘사육사 유진’ NPC의 다양한 퀘스트를 완수하면 ‘눈꽃 축제 선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눈꽃 축제 선물’을 획득한 유저들은 ‘머리에 내려앉은 눈꽃’과 구름에서 눈이 내리는 ‘LET IT SNOW’ 등을 즉시 수령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다. 

이 밖에 ‘눈사람의 힘’을 얻은 유저들은 HP 5% 회복, 10분간 공격속도, ATK, HIT, MATK이 증가되는 버프를 한 가지 선택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의 눈꽃 축제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