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최근 전 세계 플레이어수 1억명을 돌파한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Rastakhan’s Rumble™)’ 출시를 앞두고 GS리테일과 제휴, ‘하스스톤 GS25 팝카드’를 출시한다.

GS리테일 매장에서 GS&POINT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GS25 팝카드를 하스스톤 테마로 특별히 선보이는 하스스톤 GS25 팝카드는 전설 카드 뒷면 이미지를 포함 총 5종으로 구성,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오리지널 카드 팩 1개와 함께 12월 3일부터 전국 13,000개 GS25 편의점에서 무료로 선착순 배포될 예정이다.

하스스톤은 최근 전 세계 플레이어수 1억명 돌파라는 놀라운 성공을 기념하여 GS25 팝카드를 제작, 신규 확장팩의 12월 5일(수) 출시에 맞춰 선보이며 이를 통해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게임 내에서 여러 가지 방식으로 획득 가능한 하스스톤 카드 뒷면 수집은 하스스톤을 즐기는 재미 중 하나로, 이번 제휴를 통해 특별한 카드 뒷면을 실물 카드로 소장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하스스톤 GS25 팝카드는 총 5종으로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뒷면과 전설 등급 플레이어들에게만 지급되는 전설 카드 뒷면, 그리고 레모네이드, 파이 및 컵케이크 카드 뒷면 이미지로 구성됐다.

이번에 사용된 카드 뒷면 이미지들은 실제로 하스스톤 게임 내에서 각종 임무 달성 시 제공되는 특별한 카드 뒷면이나 매월 진행되는 시즌에서 등급전 5회 우승 시 받을 수 있는 시즌 카드 뒷면, 각종 이벤트 카드 뒷면 등의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하스스톤 GS25 팝카드는 12월 3일(월)부터 전국 13,000개 GS25 편의점에서 선착순 배포될 예정이며, GS25 편의점, GS수퍼마켓 등에서 GS&POINT 적립과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스스톤 GS25 팝카드와 함께 하스스톤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오리지널 카드 팩 1개도 무료 증정한다. 

한편,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테마에 맞춰 전국 주요 도시에서 펼쳐질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 참가 접수가 성황리에 종료, 유명 하스스톤 스트리머 7인으로 구성된 팀에 맞서 싸울 각 지역의 팀들이 모두 확정됐다.

12월 5일까지 관련 웹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모든 이들에게는 오리지널 카드 팩 1개를 증정하며,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이들에게는 스트리머 팀의 승리 횟수에 따라 카드 팩을 추가 증정한다.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대전, 광주, 부산, 서울 순으로 펼쳐지는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에서 스트리머 팀이 3승을 할 경우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카드 팩 1개를, 7승을 할 경우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2개를 추가 증정한다.

‘라스타칸의 대난투’는 12월 5일부터 Windows®, Mac® PC와 Windows, iPad 및 Android™ 태블릿과 iPhone과 Android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라스타칸의 대난투’의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라스타칸의 대난투의 카드 팩을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마력 추출해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