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4성 장수인 ‘장비'의 초월을 해제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초월 시스템은 장수의 외형이 변경되고 추가 기술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로 처음 선보이는 4성 장수 초월은 기존 1~3성의 초월과 별도로 진행되며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초월당’에 생성된 4성 장수 초월 아이콘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

삼국블레이드의 핵심 장수인 ‘장비’는 초월 시 더욱 화려해진 무기와 갑옷을 선보인다. 또 주위의 적에게 위압감을 줘 행동을 잠시 마비시키고 초월적인 힘으로 여러 번 타격을 입히는 ‘장판파의 귀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재료 변환 시스템도 추가됐다. 군주의 영지 내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 생긴 ‘재료 교환소’를 건설하면 보유한 재료를 필요한 재료로 교환이 가능하며 건물 레벨에 따라 필요한 게임 내 재화 수수료가 할인된다.

또 연맹전과 신수전은 이용자 참여가 쉽도록 콘텐츠가 개선됐고 상점 내 상품 표기 방식 등도 변경됐다.

이와 함께 삼국블레이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장비’의 초월 해제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내 매일 병법서, 소탕권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6성 ‘장비’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1일까지 7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출석만 해도 4성 장수 선택권, 게임 내 재화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