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채화, 색으로 물들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이온의 모든 이용자는 28일부터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채화성’을 즐길 수 있다. 아이온의 12번째 클래스인 채화성은 2013년 ‘기갑성’ 이후 5년만에 공개됐다. 물감을 사용해 근?중거리 공격이 가능한 클래스다. 채화성 레벨 80을 달성한 이용자는 라크룸?드마하 필드 내 ‘일린’ NPC를 통해 ‘전설 채화성 장비’와 ‘채화성 스티그마 묶음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신서버 ‘시엘’도 업데이트 했다. 아이온은 12월 19일까지 시엘 서버 오픈을 기념한 ‘시엘의 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엘 서버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1키나(게임 내 재화)만 내면 강화, 합성, 비행 등을 할 수 있다. 시엘 서버 캐릭터가 10레벨을 달성하면 ‘큐브 확장 열쇠(각인)’ 아이템도 받는다. 라크룸?드마하 필드 내 ‘리시엘’ NPC를 만나 퀘스트를 수행하면 전설 무기와 방어구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매일 저녁(19시 30분/21시 30분) 라크룸?드마하 필드 지역에 출현하는 ‘분노한 응징자 메게리온’ NPC를 처치해 ‘외형 선택 상자’도 얻는다. 

엔씨(NC)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스텔라 개발연구소’도 업데이트 했다. 던전 난이도 2단계(쉬움/보통) 중 하나를 선택해 공략 가능하다. 종족 구분 없이 모든 76레벨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는 공용 필드 ‘드마하’도 새롭게 공개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PC방 전용 이벤트인 ‘PC방 비타민’을 진행한다. PC방 이용자는 아이온 가맹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결정(30분 당 1개)’을 획득할 수 있다. PC방 결정은 라크룸 필드 내 ‘피시룽’ NPC를 통해 ‘키나 상자’, ‘전설 마석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