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던전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최대 3대3까지 팀 단위로 PVP(Player vs. Player)대전이 가능한 AOS장르의 신규 던전 ‘싸워라! 전설의 귀환’을 추가했다. ‘메이플월드’의 전설적인 영웅들로 이루어진 8명의 아바타 중 하나를 선택해 몬스터 사냥 및 상대편을 제압하고, 아바타를 성장시킨 뒤 ‘끝장전’ 대결로 승패를 결정한다. 11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게임 단판승’, ‘티어 달성’, ‘랭킹’ 별 보상으로 전용 상점에서 이용 가능한  ‘전설의 코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2월 1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미니 게임 ‘메이플 원카드’를 선보였다. 게임 입장 시 1인 당 7장의 카드가 무작위로 지급되며 보유한 카드를 가장 먼저 소진하는 쪽이 승자가 되는 방식의 멀티 플레이 카드 게임으로, 게임 결과에 따라 ‘원카드 1~4등 상자’ 및 ‘원카드 참여 상자’를 지급한다.

또,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특별한 펫 ‘위습의 원더베리 2기’를 업데이트 했다. ‘메이플스토리M’ 최상위 등급 펫 ‘원더 블랙’의 ‘파스텔 디어 펫’ 3종 ‘로즈 디어’, ‘그린 디어’, ‘라벤더 디어’를 포함해 ‘원더 블루’ 3종, ‘원더 실버’ 2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크리스탈 상점에서 ‘위습의 원더베리’ 구매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