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주인공 '렌'이 버츄얼 라이브 캐릭터로 등장

넷마블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 중인 '지스타2018'에서 '세븐나이츠2' 캐릭터 토크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넷마블은 자사 신작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를 지스타 현장서 공개하고 무대행사로 버츄얼 캐릭터 '렌'의 라이브 토크쇼를 개최했다.

버츄얼 라이브 캐릭터는 3D나 2D 캐릭터가 모델링 데이터와 실시간 모션캡쳐, 안면인식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자연스러운 표정이나 행동이 가능한 기술로, 이번 지스타에서는 '세븐나이츠2'의 주인공인 렌이 버츄얼 라이브 캐릭터로 등장해 참관객들과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했다.

렌은 넷마블이 출시할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의 주인공이자, 세븐나이츠 중 하나인 '아일린'의 딸이라는 배경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렌은 넷마블 부스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등장, 본인과 '세븐나이츠2'를 직접 소개하고, 참관객들과 간단한 퀴즈와 미니 게임을 진행하며, 게임 캐릭터와 함께하는 이색적인 토크쇼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세븐나이츠2’는 자사 게임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전작의 30년 뒤 세계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하나의 영웅만을 집중해 성장하는 기존 MMORPG와 달리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여 그룹 전투를 하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고 있다.

세븐나이츠 IP만이 보여줄 수 있는 뛰어난 스토리, 화려한 액션 연출도 ‘세븐나이츠2’에서 이어짐은 물론, MMORPG로 재탄생된 콘텐츠도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