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벤텀(대표 전수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생 역전 영웅 수집형 모바일 RPG ‘노비스 히어로즈’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앱스에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노비스 히어로즈는’ 거부감 없는 깜찍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이상의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인 게임으로 초보 견습 영웅들이 레전드 히어로가 되기 위해 성장해 나가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특히 쉴 틈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P/PvE 콘텐츠를 제공하며, 나만의 강력한 영웅덱을 조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워리어’, ‘매지션’, ‘슈터’ 등 3가지 클래스에 ‘불’, ‘물’, ‘숲’, ‘빛’, ‘암흑’ 등 5가지 속성을 부여해 총 155종의 캐릭터를 선택이 가능, 상대방과 상성을 고려한 다양한 덱을 구성할 수 있다.

아울러 ‘서클’에 가입하면 ‘페쇄된 연구실’ 등 난이도가 높지만 풍성한 보상이 제공되는 협동 전투 도전이 가능해 유저들의 결속력을 높여준다.

이 밖에 양대 마켓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4성 히어로 소환권, 원소상자 50개, 스테미너 100개, 20만 골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벤텀 전수남 대표는 “견습 영웅으로 시작해 레전드 히어로로 성장하는 인생 역전 RPG ’노비스 히어로즈’만의 짜릿함을 많은 유저분들이 느껴보길 바란다”며 “전략적인 전투와 쉴 틈 없이 제공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지루하지 않은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노비스 히어로즈’ 정식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