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11-1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133주소복사

'붕괴 3rd' 미호요, '지스타 2018' BTC 부스 디자인 공개

모바일 게임 ‘붕괴3rd’ 개발사 미호요(miHoYo Limited)가 이번 ‘지스타 2018’에서 선보이게 될 BTC 부스 디자인을 공개했다.

미호요는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8에 BTC 부스를 열고 참가해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지스타에서 ‘작전 준비’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는 ‘히페리온 호’를 형상화한 부스를 준비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스타 2018 미호요 부스는 BTC관 A-08구역에 위치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체험존이 운영될 예정이며, 메인 무대에서는 타임 어택 게임 대회를 열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현신화·물망초 미니 피규어, 네코챰 머그컵 등 ‘붕괴3rd’의 굿즈 상품을 판매하는 굿즈샵과 게임 속 캐릭터인 ‘아이쨩’에게 다양한 건의를 전달할 수 있는 ‘아이쨩에게 말해요’ 게시판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공간의 율자’, ‘제6야상곡’ 등 발키리 코스프레 포토존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미호요는 ‘붕괴3rd’ 특유의 개성을 살린 야외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야외 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굿즈와 게임 쿠폰, 캐릭터 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공식카페에서는 지스타 티켓 선물 프로모션도 진행해 이용자는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이번 지스타와 ‘붕괴3rd’를 즐길 수 있다.

미호요 관계자는 “미호요가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18에 참여한다.”라며, “이번 부스에는 지스타를 방문한 관람객분들이 다양한 프로모션과 푸짐한 혜택으로 붕괴3rd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한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며, 미호요 부스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붕괴3rd’는 각양각색의 개성과 매력을 가진 발키리와 함께 긴장감 넘치는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로, 이용자는 이들 발키리의 스킬을 직접 조작하면서 박진감 넘치는 강렬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