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일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이한다.
 
'이카루스M'은 100일 동안 게임을 즐긴 이용자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1일부터 4일 동안 이용자들에게 ‘펠로우 강화석’, ‘복원석’, ‘물약’, ‘결정’ 등 약 22개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종합 선물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전설 펠로우 알’, ‘전설 방어구 선택 상자’와 함께 강화 단계에 상관 없이 1회에 한해 100% 강화되는 ‘축복받은 아크스톤’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오늘부터 15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할 수 있는 ‘아크리움’을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S4’, ‘에어팟’, ‘건강식품’ 등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100일 동안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해 주신 이용자들께 감사드린다”며, “탄탄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