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서번트’ 피규어를 세트상품으로 선보인다.

웹젠은 지난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쇼핑몰 ‘천삼백케이(1300K)’와 웹젠 가맹 PC방 10곳(서울, 부산, 광주 등)에서 ‘R2’의 서번트 피규어를 각각 300세트, 100세트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서번트 피규어 4종과 ‘일반 서번트 쿠폰 4매’, ‘VIP 서번트 쿠폰 1매’가 들어있는 세트상품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들은 피규어와 함께 지급되는 쿠폰으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VIP 서번트 쿠폰’의 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R2SPECT FESTIVAL’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어 보물상자 열쇠’도 얻는다.

게임 내 캐릭터의 사냥 및 전투를 돕는 ‘서번트’는 일종의 펫(Pet)으로 체력(HP), 마나(MP) 회복력 등 특정 능력치를 높여준다. 웹젠은 ‘이그리트’/’레비아탄’/’테이아’/’칼리고’ 등 총 4종의 서번트를 피규어로 제작했으며 게임 속 익살스런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해 생동감을 더했다.

한편, 웹젠은 ‘R2’의 정식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어제(10월 25일)부터 ‘R2SPECT FESTIVAL’을 시작했다. 오는 11월 10일에는 대규모 PVP대회 ‘R2MATCH 2018’의 4강전 및 3,4위전/ 결승전을 별도의 경기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웹젠은 국내 장수 PC 온라인게임으로 자리잡은 ‘R2’의 대규모 이벤트를 연말까지 이어가고 앞으로 더 많은 게임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웹젠 'R2'의 ‘서번트 피규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