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10-1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748주소복사

박보영과 함께하는 ‘삼국지대전M’ 정식 출시

HiHO(이하 하이호, 대표 웨이젠)는 SEGA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하며, 자사와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삼국지대전M’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삼국지대전M’은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구현된 캐릭터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세력전 RPG이다. 특히, 유명 캐릭터 디자이너인 ‘Shishizaru’가 직접 작업한 게임 속 개성 넘치는 손책과 조조, 하후돈, 하후원, 여포, 장여 등의 영웅들과 함께 삼국지만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략적인 병력 배치로 강렬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 역시 ‘삼국지대전M’이 가진 큰 매력이다. 이용자는 각각 다양한 필살기를 지닌 병사들을 활용해 독보적인 전략과 함께 치열한 전투의 짜릿한 긴장감을 맛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다채로운 방식의 무장 육성 시스템과 탈 것 시스템, 자유거래 시스템 등의 방대한 콘테츠를 통해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재미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삼국지대전M’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출시 이후 7일 간 매일 지정된 임무를 완성 시 군주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게임에 로그인 하여 완소 전설 장수를 획득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일정한 레벨 달성 시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레벨 보상, 첫 충전 보상, 금원보 2배 보상 등의 풍성한 프로모션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함께 공개된 CF 메이킹 영상에서는 게임 홍보모델인 배우 박보영의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뿐만 아니라 특유의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 등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팁을 직접 소개하는 모습도 담겨 있어 이용자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하이호 웨이젠 대표는 “모바일 세력전 RPG 삼국지대전M이 드디어 금일 정식 출시를 통해 이용자들을 맞이하게 되었다.”라며, “함께 공개한 메이킹 영상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라며, 그동안 사전예약 등을 통해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보답할 테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