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새로운 무대와 이야기를 선보일 시즌2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외의 곰 동굴에서 샌프란시스코 도심으로 이주한 주인공 곰 삼형제가 겪는 도시 생활 이야기를 전할 시즌2는 첫 지역으로 원작의 ‘한인타운’을 배경으로 담았다.

특히 곰 삼형제와 유저, 등장 캐릭터들의 대화와 연계 플레이를 확대하며 이야기의 완성도를 높인 시즌2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제안이 적용된 것으로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이용자의 조작, 활동 범위를 건물 내부와 NPC(Non Player Character, 유저가 조작하지 않은 등장 캐릭터)와의 협업으로 확대한 점 역시 재미를 더할 새로운 요소로 관심을 모은다. 
 
게임을 처음하는 이용자들도 즐길 수 있는 대중성을 이어가며 도시적인 콘셉트로 구성한 퍼즐 게임 부문은 시즌2를 통해 새로운 퍼즐 블록과 장치들을 선보인다.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인 노면 전차를 비롯해 택배 상자, 토스트기 등이 등장하는 퍼즐 스테이지는 강화된 그래픽 효과가 더해진 손맛으로 이색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시즌2는 애니메이션급의 시각적 재미와 퍼즐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융합 장르의 강점을 극대화했다”며 “시즌2를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60개의 새로운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시즌2를 시작하는 선데이토즈는 아이템 증정과 추첨을 통한 스마트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