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신규 캐릭터 소식을 전하며 하반기 업데이트의 시작을 예고했다.

웹젠은 4일 ‘뮤 온라인’의 ‘시즌14’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신규 캐릭터 ‘룬 마법사(Rune Wizard)’ 추가 소식과 이를 기념한 사전 이벤트 내용을 공지했다.

‘룬 마법사’는 지난 2014년 8월 이후 4년 만에 새로 추가되는 ‘뮤 온라인’의 9번째 클래스로, 인간과 요정 사이에서 태어난 ‘하프엘프’ 종족 캐릭터다. 메이스를 무기로 다양한 룬 마법을 구사하고, 에너지 스탯 배분에 따라 주위의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다.

웹젠은 10월 16일, 신규 캐릭터 ‘룬 마법사’ 추가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로 가득한 ‘시즌14’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룬 마법사’ 탄생을 기념해 오늘부터 1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경험치 50% 상승 이벤트’와 ‘몬스터 체력 20% 감소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금/토/일요일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는 게임에 접속 시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50% 상승하며, 24시간 내내 몬스터 체력이 20% 감소해 더욱 빠르게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경험치 이벤트가 진행될 때 유용한 게임 아이템 ‘빛의 축복’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로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올해로 출시 17주년을 맞이한 ‘뮤 온라인’의 ‘시즌14’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오랜 시간 함께 해준 회원들과 꾸준히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웹젠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신규 캐릭터 ‘룬 마법사’ 관련 정보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