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ASCENDANT ONE)’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밤의 여신으로 운영 능력이 탁월한 암살자이자 캐스터인 ‘닉스’와 공성병기로 강력한 레인전 및 대공 방어 능력을 보유한 ‘탈로스’ 총 2종의 어센던트(캐릭터)를 추가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어센던트를 성장시키고 전투 전략을 활용할 수 있는 신규 강화 모듈 10종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유저 의견을 반영해 MOBA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한 ‘튜토리얼’을 도입하고 게임 시작 후 팀 내 투표를 통해 결정되는 ‘15분 빠른 항복’과 탈주에 제재를 가하는 ‘탈주 패널티’ 기능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 이후 개성 넘치는 어센던트의 보이스를 녹음, 제작하고 AI(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지능)와 대결하는 ‘5인 협동전 모드’를 추가하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어센던트 원’은 그리스 신화 스토리 바탕에 SF요소를 더한 독특한 세계관과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5대5 팀 대전 MOBA게임으로, 지난 13일부터 만 15세 유저를 대상으로 무료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