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어로 육성 전략 RPG ‘자이언츠워(GIANTS WAR)’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히어로를 포함해 ‘월드 보스’, ‘길드 베이스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영웅의 조각’ 분해 기능 추가, 일일 퀘스트 시스템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히어로는 인간 종족으로 인간 왕, 인간 광전사, 인간 포병, 인간 왕실 마법사, 인간 왕실 치유사 총 5종이다.

유저들은 특정 지역에서 특정 시간에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월드 보스 전투’에 참가할 수 있다. 거대한 몬스터와 겨루는 ‘월드 보스 전투’는 최대 10명의 히어로가 참전할 수 있고, 랭킹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길드 베이스 시스템’은 길드원과의 단순한 관계 유지를 넘어 본격적인 길드 성장과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도록 개편하여 유저들의 흥미를 높인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시스템 개선도 눈에 띈다. 히어로의 장비 제작을 더욱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영웅의 조각’ 분해 기능을 추가하고 ‘일일 퀘스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26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쿠폰을 발급 받으면 히어로 소환권 2개와 10만 골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월드 보스 참여 횟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월드 보스 참여 이벤트’, ‘출석 체크 이벤트’를 비롯해 커뮤니티에 길드 홍보 글을 게시하고 보상받는 ‘길드 홍보 이벤트’, 게임 관련 퀴즈 문제에 정답을 맞추면 보상받는 ‘100일 동안 우리는?’ 등 커뮤니티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다.

게임빌과 싱타(대표 박재성)가 손잡고 선보인 ‘자이언츠워’는 독특한 ‘카드 탐사 시스템’을 도입한 히어로 육성형 전략 RPG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유저 취향에 맞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감성적인 그래픽이 매력으로 꼽힌다. 자세한 사항은 ‘자이언츠워’ 공식 카페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