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9-1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491주소복사

2018 LoL 월드 챔피언십 중계 및 방송 계획 공개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중계진 및 방송 플랫폼 정보를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10월 1일부터 11월 3일까지 약 5주 간 서울, 부산, 광주, 인천을 순회하며 진행되는 올해 롤드컵을 위해 막강한 중계진을 구성했다. 또한 다양한 TV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팬들에게 생생한 롤드컵 현장을 전달할 계획이다.

팬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계진은 그야말로 '어벤져스'급이다. 한국 e스포츠 역사의 산 증인인 전용준과 화려한 입담, 능숙한 진행을 자랑하는 성승헌이 캐스터로 참여하며 이현우, 김동준, 강승현, 고인규 등 재미와 깊이를 두루 갖춘 유명 해설들도 총출동한다.

이들은 LoL 프로 리그인 ‘LoL 챔피언스 코리아’ 중계를 담당해와 시청자들에게도 이미 익숙한 인물들로, 전문적인 LoL 지식 및 해설 경험을 통해 안정적이고 흥미로운 롤드컵 중계를 제공할 전망이다. 또 롤드컵 분석 데스크에는 게임해설가 하광석이 함께해 시청자들이 놓치기 쉬운 부분을 다시 한번 짚어줄 예정이다.

한편 시청자들이 롤드컵 경기를 볼 수 있는 방송 플랫폼 또한 속속 확정되고 있다. OGN을 비롯해 네이버TV, 아프리카TV, 트위치, 카카오톡, 카카오TV에서 롤드컵 시청이 가능하며 이후 플랫폼이 추가될 수 있다.

'세계 최강의 LoL팀'이라는 자리를 놓고 박빙 승부가 이어질 세계 최고 권위의 LoL e스포츠 대회, 롤드컵은 오는 10월 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 파크(LoL PARK)에서의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를 거쳐 11월 3일 인천 문학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결승까지 이어진다. 롤드컵 티켓은 지난 8월 21일부터 각 스테이지별로 순차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플레이-인 스테이지 및 8강전 티켓의 경우 이미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