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메이플 연합’ 승리 기념 이벤트 및 ‘새로운 시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모든 악의 시작이었던 ‘검은마법사’와의 대결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 연합’에 가입한 캐릭터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각 연합 등급에 따라 ‘감사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상위 등급은 하위 등급의 보상까지 모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기 위한 ‘새로운 시작’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최고 레벨을 275로 확장, 올해 여름에 선보인 신규 콘텐츠를 상시 이용 가능한 정식 콘텐츠로 추가했다.

지난 ‘검은마법사’ 업데이트에서 스토리 전개 형식으로 도입된 ‘테네브리스’ 지역을 정식 오픈했다. 총 3개로 구분된 지역 스토리는 각각 245, 250, 255레벨 단계에 따라 입장할 수 있고, 지역별로 마련된 퀘스트 진행 및 몬스터를 사냥하고 새로운 일일퀘스트도 즐길 수 있다.

또, ‘거대괴수’, ‘듄켈’, ‘진 힐라’, ‘검은마법사’ 레이드와 ‘검은마법사’가 또 다른 목적을 위해 남겨둔 ‘제네시스’ 무기를 추가했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검은마법사’ 다음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매그너스 회고록: 새로운 시대의 서막’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메이플 월드’ 의 초월자 ‘검은마법사’의 뒤를 이을 ‘그란디스’의 초월자 ‘제른 다르모어’의 등장 예고 내용이 담겨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