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커스텀 PC 등 새로운 경품이 추가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경품과 아이템에 응모하는 프로모션으로, 그 동안 다양한 경품과 파격적인 아이템을 선 보이며 큰 호응을 얻어왔다. 포인트는 PC방에서 플레이 시 시간당 30포인트를, 일반 PC에서는 시간당 1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되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는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PC’와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최상급 그래픽 카드 Geforce RTX 2080 TI, Geforce GTX1080 TI 등 4종, 게이밍 마우스, SSD 등 게이밍 기기가 대거 구성됐다. 
 
여기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목장갑’과 ‘작업바지’ 아이템도 추가된다. ‘목장갑’은 150 포인트를 사용해 이벤트 기간 중 1회 100% 교환할 수 있으며, ‘작업바지’는 500포인트로 교환 가능하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PC’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PC다. ‘배틀그라운드’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사양도 최상급으로 맞춰져 ‘배틀그라운드’를 보다 선명한 그래픽으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