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7-2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860주소복사

모바일게임 '영웅 for kakao' 신규 환생 영웅 추가 및 최고 레벨 상향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개발사 썸에이지)에 환생 영웅 ‘문명의 지배자 살라딘’을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상향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환생 영웅 ‘문명의 지배자 살라딘’은 모래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전사로 다시 태어났다. 게임 내에서 살라딘은 모래를 사용한 강력한 범위 공격을 사용하여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주는 기술을 사용한다. 또 모래로 몸을 감싸고 피해를 받지 않는 버프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한층 강력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계정의 최대 레벨이 110에서 120으로 높아져 이용자들은 강력해진 캐릭터로 최고 난이도 지역 ‘천계’를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던전인 영웅의 자격에 대천사 미카엘·라파엘·우리엘·가브리엘이 입장 가능한 영웅으로 포함됐고, 던전 정복을 통해 획득 가능한 전용 장비도 추가됐다. 

이밖에도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돕는 성장퀘스트 보상도 게임 프리미엄 고대 등급 세트 장비 선택권을 지급하는 등 대폭 상향됐고, 새롭게 개편된 출석판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기존 이용자를 포함,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보상이 대폭 상향됐다. 이와 함께 전설 등급 장신구의 상위 등급인 고대 등급 장신구도 새롭게 추가됐다.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는 매일 출석하고 보상도 받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8월 1일까지는 구매한 만큼 보상이 쌓이는 ‘스페셜 누적 구매’ 이벤트가 진행되어 프리미엄 고대 등급 세트 장비 선택권 및 하락 방지권 등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중국은 지금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