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에오스’가 10인 공격대 던전을 포함해 신규 던전 4종과 ‘도전의 탑’ 확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금번 업데이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게임의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단행되었다. 먼저 신규 던전은 10인 공격대 던전 ‘몰락한 상아탑 2구역(어려움)’, 5인 파티 던전 ‘검은 표효의 숲’, ‘침략자의 탑(어려움)’, 솔로 던전 ‘사령술사의 비밀 거처Ⅱ’ 등 4종이다.
 
10인 공격대 던전 ‘몰락한 상아탑 2구역(어려움)’은 최종 보스 공략 시 157레벨 영웅 등급인 ‘희망의 장비 상자’를, 5인 던전과 솔로 던전은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163레벨 희귀 등급 ‘별빛의 장비 상자’를 각각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한계를 시험할 수 있는 ‘도전의 탑’이 기존 80층에서 100층으로 확장된다. 확장된 ‘도전의 탑’에서는 기존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던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게임내 모든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보탄의 황금 망치’, ‘혼돈의 소울’, ‘용맹의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주화가 지급된다.
 
아울러 여름 시즌을 맞아 8월 9일까지 무더위에 지친 이용자들을 위해 남국의 휴양지를 컨셉으로 제작된 이벤트 맵 가오리 및 수박섬이 오픈된다. 해당 맵에서는 다양한 퀘스트를 즐기며, 보상으로 특별한 능력치를 가진 코스튬과 호칭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