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출시 1주년(글로벌 기준)을 유저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기념 아이템과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포트나이트'는 작년 7월 25일 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처음 공개됐으며, 같은 해 9월 배틀로얄 모드가 출시된 후 9개월 만인 올해 6월 사용자 수 1억 2천 5백만을 돌파하며 글로벌 대세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트나이트'의 1주년을 기념해 게임 내에 '생일 케이크' 아이템이 등장한다. 맵 전체에서 생일 케이크를 발견할 수 있으며, 생일 케이크 옆에 케이크 조각을 먹으면 체력과 보호막이 각각 5씩 즉시 회복된다.

또한 모든 '포트나이트' 유저들에게 게임 내 '주간 도전'과 별도로 1주년 기념 ‘생일 도전'이 제공된다. 총 3가지 과제로 구성된 생일 도전에 성공하면 이모트, 스프레이, 등 장신구와 같은 한정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는 지난 1년간 전 세계 수많은 팬들로부터 받은 뜨거운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해 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들에게 더욱 참신하고 큰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