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의 신규 월드 '테페즈' 오픈과 던전 리뉴얼이 오는 25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7월 16일부터 24일까지 단 9일 동안 진행된다. 현재까지 신청자는 대략 1만5,000명이 넘는 것으로 집계 되었다.

이번 신규 월드 오픈을 기념하여 7월 25일부터 8월 29일까지 5주 동안 ▲초광속 지원 이벤트 ▲ 4차 승직 달성 이벤트 ▲ POINT 전원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초광속 지원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빠른 육성 가능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며 장비와 아이템, 버프 등을 지원 받는다.

또한 길드 창설금 무료 전환, 길드원 전체 매일 혜택이 주어지고 성서전 및 필드전 획득 기여도가 10배 증가된다.

4차 승직 달성 이벤트는 달성자 전원에게 특별 이펙트가 보상 지급된다. 이어 신규 캐릭터 생성 후 종족 별 4차 승직 달성 캐릭터를 대상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도 추첨 지급 한다. 

마지막으로 펫 소모성, 인챈트 아이템 습득 이벤트, 최상위 디펜스 던전 ‘라센 성 1~3층’ 맵 및 ‘테페즈 레어’가 리뉴얼이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대한 큰 관심을 통해서 이번 신규 월드 ‘테페즈’ 오픈 및 던전 리뉴얼에 대한 관심이 어느 컨텐츠 보다 높다는 사실을 알았다"며 "앞으로도 유저 분들이 원하는 업데이트를 진행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게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