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 신규 ‘매직 크리에이터 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직 크리에이터 연 이벤트는 ‘시계탑 마녀의 외출’을 테마로 진행되며, 오는 8월 2일까지 약 2주간 진행 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프론테라 중앙 광장에 위치한 ‘매직 크리에이터 연’ 자판기를 통해 마법 제복 테마인 ▲여자 코스튬 작은마녀 제복, ▲남자 코스튬 흑마도사 제복 등의 새로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마녀 모자, 주술사 모자, 붙잡힌 영혼, 앨리스의 새장, 시간여행자의 모자 등 다양한 의상이 추가되어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유감없이 뽐낼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NPC ‘여름 축제 대사-청하’와 대화를 통해 다채로운 ‘카프라 여름 축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유저들은 시즌 신규 한정 의상 ‘카프라 여름 소프트콘 도면’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시즌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워프와 창고 서비스 무료 이용과 액세서리와 무기 아이템의 제련에 따라 부가 공격력을 올릴 수 있는 고급 재료인 ‘정련 정수’ 아이템도 한정 판매되어 유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