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18일부터 오는 7월 22일까지 닷새간 실시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은 올해로 17회를 맞이했으며, 캐릭터,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방송, 문구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선보이는 아시아 최고 문화콘텐츠 라이선싱 전시회다. 

그라비티는 신규 세컨드 IP ‘라그나로크 몬스터즈(Ragnarok Monsters)’를 내세워 캐릭터, 이모티콘, 게임 제작 등 다양한 사업의 글로벌 전개에 대한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기존 ‘라그나로크’ IP와 구분 되는 새로운 형태의 타이틀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처음 선보이는 자리로, 지속적인 캐릭터 와 스토리 개발을 통해 독창적인 발상과 아이디어로 시장 개척에 승부수를 던질 각오이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는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재해석해 제작한 세비지 베베(SAVAGE BABE), 초코(CHOCO)등 신규 캐릭터 IP로 귀엽고 깜찍한 매력이 특징이다.

그라비티의 사업 총괄 김진환 이사는 “세컨드 IP를 활용해 유아에서 성인까지 폭 넓은 타깃층을 목표로 글로벌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최초로 선보이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