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8-07-1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709주소복사

루나온라인M, 악령의 방 등 콘텐츠 추가 예고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달빛 로맨스 RPG ‘루나온라인M’에서 7월 중 신규 던전 ‘악령의 방’을 비롯해 장비 제작 시스템, 신규 코스튬 등을 추가하고, 이에 앞서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우선, 루나온라인M’은 이달 중 실시할 업데이트를 통해 네라성묘지의 신규 던전인 악령의 방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총 7개의 층으로 구성된 악령의 방 플레이를 통해 최고 등급 무기인 폭군장비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악령의 방 오픈과 함께 중재자, 학살자, 폭군 등급 장비와 무기 조각을 제작할 수 있는 장비 제작 시스템이 전격 공개된다. 

이외에도 신규 용병 및 코스튬 2종, 탈 것 2종 등이 업데이트 되며, 캐릭터 최대 레벨이 확장될 예정이다. 

한편, ‘루나온라인M’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 모두에게 진화석선물, 기간제 코스튬 등 약 10만 원 상당의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루나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루나온라인M’은 원작의 장점을 살린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물론, 결혼을 비롯한 커뮤니티 시스템, 게이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꾸미기 콘텐츠 등을 모바일로 구현했다.

또한, 여러 가지 모드의 전투 콘텐츠와 이를 기반으로 한 성장 시스템, 타 유저들과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펫 등 다양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