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7-1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690주소복사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 원스토어 출시

이펀컴퍼니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을 원스토어에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삼국지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삼국지M’은 많은 이용자가 참여하는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SLG이다. 자신의 영토를 넓히고 연맹이라는 이름 아래 다른 이용자들과 하나로 뭉쳐 천하통일을 목표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다른 연맹과의 치열한 전투 과정에서 수많은 전략과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는 점이 ‘삼국지M’의 매력 중 하나이다.
 
특히 ‘삼국지M’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관도대전은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도대전은 각 서버 전투력 랭킹 20위권의 연맹이 참가할 수 있는 통합 서버 콘텐츠로 지난번 제1회 관도대전을 성황리에 마친 ‘삼국지M’은 현재 제2회 관도대전 예선을 진행 중이다. 
 
우승연맹에는 옥새와 금반지, MVP에는 트로피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제2회 관도대전은 포스트 시즌에 진출해서 직접 참여하는 연맹에 속한 이용자뿐만 아니라 그렇지 못한 이용자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풍성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M에 보내주시는 이용자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더욱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삼국지M을 즐겨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원스토어 출시를 준비했다"며 "삼국지M을 즐기는 이용자분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제2회 관도대전도 오픈했으니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