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을 통해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참여한 ‘게임별 아이돌 에이핑크 편’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월부터 인기 아이돌들과 제휴를 맺고 카카오톡 내 ‘게임별’에서 대화형 스낵게임인 ‘게임별 아이돌’을 선보이고 있다.

‘게임별 아이돌’은 이용자가 아이돌과 가상의 대화를 나누고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인기 최정상 아이돌의 미공개 이미지, 신규 앨범 정보 등을 콘텐츠로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별 아이돌 에이핑크 편’에서는 청순의 대명사 걸그룹 ‘에이핑크’가 세 번째 아이돌 주자로 나서 신규 앨범 정보와 미공개 셀카 이미지 등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이핑크’ 멤버들과 가상의 대화를 나누고 스낵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7월 19일까지 ‘에이핑크’가 제시한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이핑크’ 친필 사인이 담긴 미니앨범 ‘[ONE & SIX]’와 응원 수건을 선물한다..

한편, 에이핑크는 지난 2일, 데뷔 후 처음으로 ‘Pink’ 타이틀을 버리고 미니 7집 앨범 ‘[ONE & SIX]’로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미니 앨범은 데뷔 7주년을 맞은 ‘에이핑크’가 한 앨범 안에서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1도 없어’는 기존의 소녀 감성에서 한층 성숙한 멤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