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6-2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513주소복사

이카루스M,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5일,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 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이다. 

현재 '이카루스M'은 사전예약 모집 3주만에 신청자 100만 명, 공식 카페 가입자 약 3만 2천명을 기록하고, 초대형 MMORPG의 위상에 걸맞게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는 7월 3일까지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며 이용자들이 바라는 점과 건의사항 등을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가장 좋은 의견을 제공한 이용자에게는 ‘갤럭시탭’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한정판 펠로우 및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등 풍성한 헤택이 가득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한편, '이카루스M'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참여 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