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6-2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482주소복사

던전앤파이터, 日 인기 버츄얼 싱어 '하츠네 미쿠'와 제휴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일본 인기 버츄얼 싱어 ‘하츠네 미쿠(Hatsune Miku)’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2일까지 17레벨 이상 캐릭터로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면 ‘하츠네 미쿠의 노래조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수집한 조각은 ‘축음기 상점’에서 칭호, 보조장비, 각종 버츄얼 싱어 카드와 버츄얼 싱어 포션 등의 하츠네 미쿠 제휴 기념 한정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노래 조각을 넣어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세리아 방’의 배경음악을 ‘하츠네 미쿠’의 노래로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쿠X미쿠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카드 짝맞추기’ 게임을 진행하면 일정 시간 SD 버츄얼 싱어인 하츠네 미쿠, 린, 렌, 루카 4종으로 변신할 수 있는 ‘SD 변신 코스튬 상자’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루에 세 번 ‘카드 짝맞추기’에 참여할 경우 ‘하츠네 미쿠의 노래 조각 상자’ 및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미쿠X미쿠 잘했어요’상자를 선물한다. 

‘던파’의 ‘하츠네 미쿠’ 제휴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