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일,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특별 홍보 영상 ‘유병재X유규선 태그 액션’ 1편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올 여름 출시 예정인 ‘블레이드2’를 색다르게 알리고자,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맹활약하고 있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방송인 유병재와 그의 매니저 유규선이 출연하는 재미난 홍보 영상 두 편을 제작했다.

먼저 공개한 1편은 유병재와 유규선이 ‘블레이드2’ 관계자들과의 영상 촬영 미팅을 위해 이동하는 과정 그리고 미팅 장소에 도착해 ‘블레이드2’ 영상을 보면서 생긴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후 촬영 현장에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그린 2편은 오는 6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영상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거쳐 ‘유병재 핸드폰 케이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블레이드2’ 공식 카페에서 진행하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레이드2’와 ‘유병재X유규선 태그 액션’ 1편,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성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