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05-29 12:14:5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224주소복사

블레스, 스팀 통해 글로벌 서비스 실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네오위즈는 5월 30일 오전 10시(PDT)부터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단계인 얼리엑세스(Early Access) 버전을 출시한다. 이에 앞서 5월 28일 오전 10시(PDT)부터 파운더스팩 판매를 시작했다.

파운더스팩은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컬렉터스 에디션’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39.99, $69.99, $149.99이다.

파운더스팩 구매자들에게는 이틀 먼저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가격 별로 게임 아이템 및 보너스 버프를 일정 기간 동안 지급하는 프리미엄 멤버십과 게임머니, 한정판 스킨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구입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스팀에 선보이는 '블레스'는 그간 북미 유저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글로벌 유저들을 위한 준비작업을 진행해 왔다. 이에 더 강력하고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UI 시스템도 대폭 개선하는 등 차별성을 높였다. 이번 얼리엑세스 버전은 총 7개의 종족과 5개의 직업을 먼저 선보이며, 최대 레벨은 45이다.
 
네오위즈는 출시에 앞서 지난 5월 1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게임 프리뷰 행사를 진행, 초청한 현지 매체 및 인플루언서(Influencer, SNS상에서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영향력 있는 개인)들에게 많은 기대감과 호평을 받은바 있다.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이기원 대표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블레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얼리엑세스 출시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한편, 전 세계 유저들이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블레스’의 스팀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영문 홈페이지와 스팀 내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스팀 서비스는 게임이 서비스 중이거나 퍼블리싱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6개 지역(한국, 일본, 중국, 마카오, 타이완, 홍콩)에서는 서버에 접속 할 수 없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