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10대들에게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는 Mnet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의 열정적인 녹음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하온은 노래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음원은 넥슨 인기 모바일 게임 ‘오버히트’에서 여름을 맞아 준비중인 대규모 캠페인 ‘오버히트 페스티벌’의 첫 콜라보 콘텐츠로,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가사에 담기로 유명한 김하온이 성장을 주제로 오버히트만의 밝고 재미있는 스토리 특징을 잘 살려 직접 가사를 쓰고 랩에 참여했다. 

넥슨에 따르면,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래퍼로서 꿈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10대 래퍼 김하온이 이번 ‘오버히트 페스티벌’의 타깃층과 잘 부합하여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하온은 오버히트에 대해 "팀을 꾸리는 재미가 존재하는 게임"이라며 "스토리에 유머 코드가 녹아있어 몰입력 있는 성장 재미가 있다"고 평가했다.

한편, ‘오버히트 페스티벌’은 오는 6월부터 7월까지 대규모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게임을 넘어 문화 콘텐츠와의 콜라보 등 다양한 방식의 축제로 진행된다. 그 시작으로 5월 31일 오버히트 페스티벌의 무료 사전예매 티켓 사이트를 오픈하고, 김하온 신규 콜라보 음원을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