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틀 빅 가디언즈’의 사전예약을 23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틀 빅 가디언즈’는 짧은 플레이 시간은 물론 간단한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배틀로얄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 

또한, 아기자기한 영웅들은 수집욕구를 자극하며, 디버프 감소, HP 흡수 등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 ‘마력 과일’과 외형 치장 아이템을 이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싱글 생존 모드 및 길드원 또는 다른 유저들과 협동하여 살아 남아야 하는 파티 생존 모드로 재미를 더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5월 23일부터 6월 6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되며, 수정, 무지개 돌 등 인게임 아이템을 신청자 전원에게 100% 제공한다.

4399코리아는 ‘리틀 빅 가디언즈’의 사전예약 신청을 기념해 공식카페 가입자 전원에게 수정 200개를 증정하고, 페이스북 좋아요 및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수정 20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4399코리아 박경민 PM은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리틀 빅 가디언즈’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모바일에 특화된 쉬운 조작법과 지루함을 느낄 수 없는 짧은 플레이를 통해 기존에 느낄 수 없었던 강렬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