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출시 4년 만에 미지의 몬스터 ‘빛 속성 이프리트’의 등장을 예고했다.

컴투스는 오는 17일 신규 콘텐츠 ‘고대의 마법 상점’을 업데이트하고 빛 속성 이프리트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빛 속성 이프리트’는 ‘서머너즈 워’ 출시 이후 오랜 기간 베일에 싸였던 태생 5성 몬스터. 그간 물?불?바람?어둠 등 네 가지 속성의 이프리트가 등장해 다양한 전투에 활용돼 왔지만, 빛 속성 이프리트는 단 한번도 공개되지 않아 많은 유저로부터 호기심과 기대감을 동시에 모아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될 고대의 마법 상점에서는 빛 속성 이프리트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소환서 조각이 공개된다.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고대의 주화를 빛 이프리트 소환서 조각으로 교환하고 총 100개의 조각을 모으면, 빛 속성 이프리트를 자신의 몬스터로 불러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대의 마법 상점에서는 고대의 주화로 연성석, 6성 전설 등급 룬 등 다양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고대의 마법 상점 전용 재화인 고대의 주화를 얻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일일 목표 달성 이벤트에 참여하면, 목표 달성 횟수에 따라 고대의 주화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고대의 마법 상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