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가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에 가정의 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야생의 땅: 듀랑고’의 인기 공룡 ‘콤피’ 모양의 ‘빈백(쿠션형 소파)’을 추가했다. 플레이를 통해 ‘단추 눈’과 ‘콤프소 가죽’, ‘이빨’, ‘끈’ 재료를 모으면 제작이 가능하며, 완성한 ‘빈백’에서 휴식을 취하며 캐릭터의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카네이션’ 농사 스킬을 업데이트했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카네이션 씨앗’을 획득하면 농사를 지을 수 있으며, 완성된 ‘카네이션’을 장착하면 캐릭터에 특별한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카네이션’을 다양한 재료와 조합하면 거대한 건축물 ‘3단 카네이션 케이크’를 만들 수도 있으며, 건축물을 통해 ‘카네이션 케이크 조각’을 얻어 캐릭터의 생명력을 높일 수 있다. 

넥슨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특송화물’, ‘티스톤’ 및 특별한 건축물을 선물한다. 

오는 4일에는 국내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특정 시간 동안 스킬 숙련도 및 경험치 획득량을 추가로 제공하고, 2일부터 4일까지 게임 내 재화 ‘워프젬’을 총 504개 지급한다. 

‘야생의 땅: 듀랑고’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듀랑고 아카이브’ 페이지 및 브랜드사이트,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